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 티스토리 7월 초대장 7장을 배포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 7. 18. 12:43

    와! 드디어!! 티스토리로부터 초대장이 왔습니다. 감개무량하네요 ㅎㅎ




    학기중이라 바빠서, 방학이라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미뤘던 미약한 블로그 활동이었다고 생각했는데.. 티스토리에서 그래도 잘하고 있다고 해주는것같아 마음이 기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7월 초대장 7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제가 초대장을 얻기위해 고생했던 보상심리를 충족시키고 싶지는 않고요. 비교적 성실히 블로그 활동에 임해주실 분들에 한해서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이웃을 구하고있어요 ㅠㅠ)


    따라서 댓글로 간단히 자기어필을 해주세요.  매일 저녁마다 한꺼번에 확인한번씩 해보겠습니다. 초대장이 몇장 남았는지에 대해서도 저녁마다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랄게요.


    < 양식 > (더 자유롭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1. e-mail 주소 : 

    2. 블로그주제 :

    3. 블로그 개설 목적 :



    많은 분들이 응모하셔서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투데이가 평소보다 몇 배는 늘었어요.


    천천히 댓글들을 다 살펴보았구요 제 나름대로 기준을 세워서 초대장 나눠드렸습니다.


    다 드리고싶지만 초대장에 제한이 있어서... 초대장 받으신분들은 제가 따로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



    댓글

반갑습니다. 이종원입니다. 👋🏻